28 June, 2011

Taeha - Come Back To Me


Oneul bam seupeun mam neoeui saenggage
Hansumman nunmulman na
Meomchugo shipeodo bogo shiptanmalman
Gyesok nawa

Harurado modeungeoseul itgo
Pyeonhi jamdeulgo shipeulppunya
Apeun nae maeumeun
Marandeudgo jemeottero neol chaja

Oneul bami jinagamyeon
Dashi naege doraogil
My everything neon naeui modeun sungan iya
You belong to me dorawajweo

Duryeoweo nan neoege da jiweojyeo beorin
Saramil geotman gata
Eoryeoweo dan hanmadi kkeonaegido
Suchyeobeon gominhalppun

Oneul bami jinagamyeon
Dashi naege doraogil
My everything neon naeui modeun sungan iya
You belong to me dorawajweo OH~

Ajik nan neol saranghae O~OH

Oneul bami jinagamyeon (dashi naege)
Dashi naege doraogil
My everything neon naeui modeun sungan iya
You belong to me dorawajweo

Oneulharu kidarimyeon
Nae ape neo seoit gireul
My everything neon naeui modeun sungan iya
Dashi dorawa (dashi dorawa)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Dorawajweo

No comments:

Post a Comment